본문 바로가기

테크 연구

팝업창이 계속뜰때 안뜨게 하는 방법 (팝업창 차단)

이번에는 팝업창 차단 방법을 이용해서 팝업창이 계속 뜰 때 안 뜨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할 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팝업창입니다. 어떠한 인증을 하거나 새창을 열기 위해서는 팝업 차단 해제를 해줘야 하는데요.

 

팝업창이 광고로 쓰이는 경우가 많고, 불필요한 공지가 나타난다던지 바이러스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평소에는 팝업 차단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방법을 모른다면 참 답답할 수 있죠. 이번에는 핸드폰 및 인터넷 모두에서 할 수 있는 팝업창이 계속뜰때 안 뜨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니까 필요했다면 이 내용을 참고해서 해결해보세요!

 

팝업창이-계속뜰때-안뜨게
팝업창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팝업창 제거하는 방법

요즘은 그런 일이 별로 없지만 옛날에는 팝업창이 계속 뜰 때가 많았습니다. 보통 악성 사이트에서 바이러스를 심는 경우에도 이런 일이 많았는데요. 이런 일이 반복되다 보니 요즘 인터넷 브라우저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팝업 차단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만약 팝업창이 계속 뜬다면 이건 인터넷 팝업 차단 해제가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다시 차단으로 바꿔주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과 PC에서 해결법을 모두 담고 있으니 이 팝업창 차단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챕터

    휴대폰 해외로밍 방법 정리 (LG 유플러스)

     

    휴대폰 해외로밍 방법 정리 (LG 유플러스)

    이번에는 핸드폰 해외 로밍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서 핸드폰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통화를 하고 싶다면 휴대폰 해외 로밍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요즘은 해외에 나가는 분

    liferesearch.tistory.com

    핸드폰 팝업창 차단하기

    먼저 핸드폰에서 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요즘 많은 분들이 크롬 앱을 이용하시는데요. 크롬에서 메뉴창에 들어가면 설정이 있습니다. 여기에 보면 콘텐츠 설정이라는 게 있는데, 이곳에서 팝업 차단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혹시 팝업 차단 해제가 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시고, 꼭 활성화로 바꿔주세요. 가급적 나중에 필요할 때만 해제해주는 게 좋습니다. 만약 크롬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각 인터넷 설정창에 들어가면 이렇게 있으니까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팝업창이 여러 개 열릴 때

    이번에는 컴퓨터에서 하는 방법이에요. 이 것도 마찬가지로 크롬으로 보여드릴 건데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도 동일하니까 내용을 참고해서 해주세요. 설정에 들어가면 검색창이 있을 거예요.

     

    여기서 사이트 설정이라고 입력하면 해당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에 팝업 및 리디렉션 설정창이 있어요. 여기에서 버튼을 활성화시켜줘야 팝업창이 계속 뜰 때 안 뜨게 할 수 있습니다. 팝업창에는 악성코드가 숨어있는 경우가 많으니까 가급적이면 차단으로 해주시는 게 좋고요. 혹시 안전한 사이트가 있다면 거기만 따로 추가해주는 방법도 있으니까 이렇게 이용해주세요.

     

    지금까지 팝업창이 계속 뜰 때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