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연구

이니시스 결제 내역 조회 방법 총정리

이번에는 이니시스에서 결제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카드결제를 했을 때 사용내역을 문자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결제 내역은 KG이니시스나 모빌리언스를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내가 결제했던 내역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 내가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가 되었다고 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 보이스피싱일 확률이 매우 높은데요. 정말 결제된건지, 단순한 스팸인지 확인하고 싶었다면 이곳에서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니시스-결제내역조회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를 하고 싶었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KG이니시스 홈페이지 주소는 www.inicis.com입니다. 아니면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요. 

 

메인 화면에서 이런 팝업창이 나올 정도로 사칭하는 문자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내가 결제한 적이 없음에도 결제했다는 문자가 오고 그걸 누르면 정말 해당 금액이 결제되는 방식이니 함부로 누르지 마시고, 꼭 이렇게 먼저 조회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챕터

    실업급여 모의계산 및 신청방법 (조건 등 총정리)

     

    실업급여 모의계산 및 신청방법 (조건 등 총정리)

    이번에는 실업급여 모의계산하는 방법과 실업급여 신청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을 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4대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을 거 같은데요. 아르바이트도 마찬

    liferesearch.tistory.com

    KG 이니시스에서 결제내역 조회하는 방법

    홈페이지로 접속했다면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바로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를 해볼 수 있는데요.

     

    결제수단별 조회에서 결제되었다고 표시되는 내역을 선택해주세요. 아마 신용카드나 핸드폰 결제인 경우가 가장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번호와 함께 결제되었다고 나오는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개인 동의를 마치면 이렇게 해당 내역이 정말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여기에 내역이 있다면 내가 결제한 것이 맞겠지만, 만약 없다면 사칭 보이스피싱일 수 있으니 절대로 해당 문자를 누르시면 안 됩니다.

     

    젊은 분들은 이런 걸 누르면 안 된다는 걸 알고 있지만, 연세가 있는 분들은 쉽게 당할 수 있으니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방법을 꼭 알려드려서 이런 일을 당하지 않도록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