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연구

간단한 아이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방법

이번에는 아이폰에서 동영상 용량 줄이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이폰 동영상 화질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유튜브 촬영용도로 이용하기도 하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일상이나 여행 등을 기록하고 싶을 때도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화질이 점점 좋아지면서 당연히 용량도 상승하고 있는데요. 아이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어플을 이용하면 컴퓨터로 옮기지 않고도 내가 갖고 있는 영상의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동영상 용량 줄이는법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아이폰-동영상-용량-줄이기
아이폰으로 동영상 용량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아이폰에서 동영상 용량 줄이는법

아이폰 동영상을 줄이고 싶다면 비디오 압축기 앱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 앱을 이용하면 아주 간편하게 휴대폰 동영상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앱을 받아주세요.

 

비디오-압축기-앱

 

목치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완벽하게 하는 법 TO3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완벽하게 하는 법 TO3

    이번에는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스팸전화가 참 많이 오는데요. 꼭 보이스피싱 같은 위험한 게 아니더라도 바쁜 상황에서 카드 발급

    liferesearch.tistory.com

    아이폰 비디오 압축기 사용방법

    이 비디오 압축기 앱을 설치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압축과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심플하기 떄문에 사용이 어렵지는 않는데요.

     

    아이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가 목적이니 압푹을 선택해서 내가 줄이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원본비디오의 해상도와 용량이 표시되고, 압축된 해상도와 용량이 표시 됩니다.

     

    단순히 이렇게 줄여지는 것이 아니라 일반모드와 고급모드를 통해 내가 원하는 비율만큼 줄일 수 있는데요. 압축비를 선택해서 압축%를 높이면 그 만큼 화질은 저하되지만 용량도 많이 줄어듭니다.

     

    반대로하면 화질저하는 덜 하겠지만 용량도 덜 줄어들겠죠? 고급설정에서는 내가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고 비트레이트도 설정 가능 합니다. 자신의 입맛에 맞게 해주시고요.

     

    이렇게 압축이 완료되면 해당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고, 기존에 있던 파일은 바로 삭제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앨범 정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동영상 용량 줄이기 어플이 필요했다면 이용해주세요. 여기까지 아이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