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연구

동시통역 어플 추천 TOP4 (해외여행 번역 앱)

이번에는 외국어를 번역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동시통역 어플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일상에서 외국어를 사용하는 일이 참 많은데요. 외국인과 대화를 하는 경우나 공부를 할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동시통역 어플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해외여행을 갔을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동시통역 어플중 성능이 좋은 것들만 가지고 왔으니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번역 앱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시통역-어플
해외여행 번역 앱 추천 목록을 알아보세요

외국어 학습이 가능한 플리토

원래는 대표적으로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파파고만 사용이 되었지만, 최근에는 참 많은 번역기 어플이 나타났는데요. 대부분은 기능이 좋지 못해 사람들이 외면을 받아 사라졌지만, 성능으로 인정받아 꾸준히 사랑받는 어플중 하나가 바로 플리토입니다. 

 

플리토

핸드폰에서 플리토 앱을 다운 받아주시고요. 이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24개 언어를 자동으로 번역해줍니다. 전문가가 직접 번역한 내용도 알 수 있다보니 다소 기계적인 번역에 실망하셨던 분들이라면 조금 더 자연스러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음성번역을 통해 동시통역을 해주고, 촬영하는 것 만으로 이미지나 표지판 등의 문자를 번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일이 입력할 필요가 없어서 참 편리하겠죠? 해외여행을 하게 된다면 꼭 설치해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챕터

    관부가세 계산기 사용법 (해외 직구 관세 기준 정리)

     

    관부가세 계산기 사용법 (해외 직구 관세 기준 정리)

    이번에는 해외직구를 할 때 관세 기준과 관부가세 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해외직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해외에서 물건을 들여올 때에는 관세와

    liferesearch.tistory.com

    자연스러운 번역 지니톡

    지니톡

    이번에는 지니톡 입니다. 한동안 TV 프로그램에서 협찬으로 많이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이 앱은 자연스러운 번역으로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음성 통역은 물론이고 플리토와 동일하게 문자도 번역해주는데요.

     

    음성과 문자를 동시에 지원하기 때문에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제대로 번역된 게 맞는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시통역 앱을 이용할 때 내용 전달이 잘못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일을 조금이나마 방지할 수 있겠네요.

     

    문장 번역 결과도 꽤 자연스럽게 되는편이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용해주세요.

     

    ai번역기 파파고

    네이버파파고

    이번에는 네이버 파파고인데요. 역시 이 앱은 번역기 어플 추천에서 빠질 수 없는 것 같습니다. ai번역기라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데요.

     

    예전에는 기계적인 번역이 전부였지만 파파고는 점점 더 자연스러운 번역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기업에서 지원하는 서비스인 만큼 업데이트가 빠르고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졌으니 이 것도 이용해주세요.

     

    구글 번역기

    구글번역기

    마지막으로 구글번역기 입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만큼 가장 많은 언어로 번역할 수 있고,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는데요. 다른 건 몰라도 사진 번역에 있어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기능에 있어서 특정 어플이 딱 좋다고 말하기는 조금 어렵고, 문장에 따라 더 자연스럽게 번역되는 차이가 있었으니 해외여행을 하거나 외국인과 대화하면서 동시통역 어플이 필요하다고 느끼셨다면 여러 가지 앱을 모두 조합해서 상황에 맞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